꼭꼭꼭! 읽어주세요.

이 시간 이후 제작하는 자료들은 본문 분석은 (당분간) 제외하겠습니다.

서운하게 생각마시구요.. 아시다시피 교과서가 너무나 많습니다. 어떻게 들리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본문 분석하는게 재미있어요. 학생들이 게임하는 기분이랄까? 그런데...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본문분석이라는 것이 나름의 노하우가 있어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입니다. 

 

작년과 올해초에 개인 사정으로 자료를 하나도 만들지 못했어요. 블로그에 많은 자료가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은데 분석해야 할 자료가 너무나 많아서 오히려 본문분석 이후의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몇일간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자료요청 메뉴를 활용해 주세요

누가 필요 한지도 모르고 고된 작업을 하고 있으려니 동기부여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자료요청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어요. 필요하신 자료가 있으시면 자료요청 카테고리에서 댓글을 달아주세요.

자료요청 바로가기(클릭)

 

이미 마지막 까지 다 만들어 놓은 자료도 있습니다. (본문 분석포함)

NE능률(김성곤) / NE능률(양현권) / YBM (한상호) / YBM (박준언) / 비상(홍민표)_4과 / 천재(이재영)_4과 는 영어 (영어1아닙니다) 교과서는 lesson 끝까지 작년 초에 다 만들어 놓았습니다. 포스팅 과정에서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자료들은 이제부터 만들어 나가기 시작해야 합니다.

 

부교재도 병행하려 합니다.

우선 EBS 위주로 진행하겠습니다. 교재마다 강좌수가 많아서 일단 단어 정리 파일만 마지막 강까지 한강 한강 올려놓겠습니다. 필요한 챕터가 있으면 역시 댓글을 달아주세요. 부교재는 본문분석할 여력이 아직은 되지 않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훤이아빠 블로그 방문객들은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힘 닿는데 까지 해보겠습니다~^^ 

훤이아빠 필독공지 사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